상단으로 하단으로

★ 막무가내 민원인 대처법에 대해서 말해보시오. > 합격자 답변

본문 바로가기

합격자 답변

  • Home
  • 자료실
  • 합격자 답변

노현아카데미에서 알려드립니다.

★ 막무가내 민원인 대처법에 대해서 말해보시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노샘 댓글 0건 조회 2,096회 작성일 20-08-06 18:48

본문

★ 막무가내 민원인 대처법에 대해서 말해보시오.

 

막무가내 문제를 일으키는 민원인은 누구인가?

 

= 여러분들이 봉사해야 할 대한민국 국민.

막무가내 문제를 제기하는 민원인을 왜 저렇게 화가 났을까?

 

= 공지자들은 해당 분야에 준전문가 집단이다.

하지만 민원인은 현재 자신이 처한 문제에 대한 사전 지식이 부족하며 흥분한 상태이다.

여러분들은 민원인에게 현재 민원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법규에 위반하지 않고 도와줄 수 있는 범위는 여기까지 이며 X문제는 위법한 사항이라 민원인이 다시 생각해야 한다라고 친절하고 자세히 이해시켜 준다면 막무간으로 공무원을 힘들게하는 민원인은 생기지 않을것이다.

포인트 - 갈등문제가 발생한다면 상대방을 먼저 배려하는 공직관은 필수이며 바로 수험생의 평소행동이나 성격을 파악하기 위해 출제한 문제.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회사명 노현아카데미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필문대로 218번길 2-15
사업자 등록번호 201-29-92778 대표 노관호 전화 070-8779-0770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-광주동구-0277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노관호 개인정보처리방침 Copyright © 2001-2024 노현아카데미. All Rights Reserved.

고객센터

070-8779-0770

월-금 am 10:00 - pm 05:00
점심시간 : am 12:00 - pm 01:00